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회원등급제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에픽박스입니다 [:-D]





    항상 저희 쇼핑몰에 많은 관심과 이용에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본 쇼핑몰에서는 그러한 고객분들께 보답해드리고자 회원등급제를 운영하고있습니다.


    회원등급에따라 제공해드리고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회원


    최초가입시 주어지는 등급이며

    가입시 주어지는 적립금 2000원과, 구매금액의 1%를 적립받습니다.


    이코노미


    쇼핑몰에서 이용하신 누적금액이 250만원 이상이신 고객분들께 주어지는 등급이며

    구매금액의 기본 1% 를 포함 추가적립금 1% 를 추가로 적립받습니다. (총 2%)


    비지니스


    쇼핑몰에서 이용하신 누적금액이 500만원 이상이신 고객분들께 주어지는 등급이며

    구매금액의 기본 1% 를 포함 2% 를 추가로 적립받습니다. (총 3%)


    퍼스트클래스


    쇼핑몰에서 이용하신 누적금액이 750만원 이상이신 고객분들께 주어지는 등급이며

    구매금액의 기본 1%를 포함 3% 를 추가로 적립받습니다. (총 4%)


    프레스티지


    쇼핑몰에서 이용하신 누적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신 고객분들께 주어지는 등급이며

    구매금액의 기본 1% 를 포함 4% 를 추가로 적립받습니다. (총 5%)




    항상 저희 쇼핑몰에 많은 관심과 이용에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회원등급제에대해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시 언제든 저희측으로 연락주시면


    가능한한 빠른시간안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EPICBOX




  • 적립금 및 예치금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에픽박스입니다 [:-D]





    본 쇼핑몰에는 적립금 및 예치금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최초가입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림과 동시에,


    쇼핑몰내에서 제품을 구매해주실 시에는 회원등급에따라 실결제금액의 1~5%를 적립금으로 다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적립받으신 적립금은 30000 원 이상의 주문건에서 총 누적적립금이 3000 원 이상일때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가용적립금이란?


    상품주문 후, 상품의 실 수령전까지는 결제금액의 1~5% 가 미가용적립금으로 적립이 되고있으며,


    제품수령 후, 배송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3일 뒤 미가용적립금에서 가용적립금으로 전환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미가용적립금인 상태에서는 사용하실수는 없으며, 상품 실 수령후, 3일뒤 가용적립금으로 전환 뒤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용적립금이란?


    상품주문 후, 미가용적립금으로 적립되어있던 금액을, 상품을 실 수령하게되면, 가용적립금으로 전환받게되는 금액을 의미하며


    이때부터는 추후주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을 사용하여 상품주문을 진행하실 경우,


    적립금을 사용한 만큼은 또 다시 추가로 적립을 받으실 수 는 없으며 (이중적립), 나머지 차액에대한 부분의 적립금만 적립되고 있습니다.


    예) 총 주문금액이 30000 원인 주문건에서 5000 원의 적립금을 사용 후, 차액인 25000 원 에대한 결제를 진행하였을경우,


    사용된 적립금 5000 원을 제외한 25000 원에대한 적립금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상품구매후 서비스로 지원받으시는 사이버머니이기때문에,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예치금 시스템의 경우, 예약상품의 취소 / 환불 진행을 하실 경우, 고객분의 선택에 의해 예치금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도록


    마련된 시스템이며, 이러한 경우, 적립금이 아닌 예치금으로의 전환을 요청해주셔야 추후에 사용시 적립금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이렇게 전환받은 예치금은 추후에 고객님의 사정에 변화가 생길경우,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예약상품을 취소후 전환받으셨던 예치금이라면, 추후에 고객님의 사정으로 현금으로 돌려받을 시


    더 이상 예치금으로의 전환이 아닌것이 되기때문에 예약상품취소와 마찬가지로 위약금이 발생된 뒤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적립금은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없습니다.




    기타 적립금 및 예치금 이용안내에대해 궁금하신 사항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시 언제든 저희측으로 연락주시면


    가능한한 빠른시간안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EPICBOX













  • 교환 및 반품규정안내


    안녕하세요~ 에픽박스입니다 [:-D]



    본 쇼핑몰의 교환 및 반품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개봉되지 않은 상태여야하며,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해 정상상품을 반품신청할 시에는, 왕복배송비가 청구되고 있습니다.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상품이 개봉되어있는 경우,

    - 윈도우 박스가 개봉되어있거나, 개봉되지 않고는 육안으로 확인이 힘든 경우, 제품의 상태확인을 위해 겉포장은 개봉될 수 있으나

    내부 본포장 (비닐, 에어캡등) 이 개봉되어있는 경우, 어떠한 사유로도 반품/교환은 불가능하기때문에, 반드시 본포장을 개봉하기전에

    제품의 상태를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의해 제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개봉되어있지는 않으나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제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포장이 훼손된 경우


    이상의 경우에는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으며



    본 쇼핑몰에서 공급해드리는 피규어제품은 수작업이 병행되는 공정에의해 생산된 제품이므로


    일부 도색미스나, 도색까짐의 증상이 있을 수 있으며, 전시가 불가능할 정도의 미도색 제품이나 전체적인 도색미스 및 도색까짐이 아닌 경우 환불이나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통칭 "낙지관절" 제품의 경우 관절피규어의 특성상 조금 헐겁거나 빡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이 생산된 뒤, 제조사측에서 자체적으로 제품을 검수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렇게 재검수된 제품은 이중테이핑이 되어있을수 있는데


    이러한 제품은 제조사측에서의 재검수에의한 재포장인관계로 교환 및 반품/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본 쇼핑몰에서는 가능한한 배송중 발생할 수 있는 제품의 손상 가능성에 대비해


    포장시 가능한한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하도록 하고 있지만,


    간혹 배송기사분의 역량 (예를들어, 해당 제품의 택배박스 위로 적재량이 많아 하중이 많이 실리는 경우,


    또는, 택배박스를 던지거나 또는 유사 거칠게 배송되는 경우) 에 따라서 본 쇼핑몰에서 아무리 포장을 꼼꼼히 하더라도


    위와 같은 경우에는 제품 겉박스에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의 겉박스는 본 제품의 보호를 위한 용도이며, 본 제품에 손상이 있거나 불량이 발생되지 않는 한,


    겉박스의 손상으로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으며,


    제품의 겉박스에 민감하신 고객분께서는 택배수령이아닌, 기타 타 오프라인 매장등을 이용하여 직접 수령하실 수 있는 구매방향으로


    진행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전시가 불가능할 정도의 불량으로인한 제품교환 및 반품이 결정될 시에


    재고 여부에따라 환불이 이루어질수도 있으며,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본 쇼핑몰에서 직접 수거하고 있습니다.



    일부 피규어제조사의 경우 불량파츠가 발생할 시에 A/S 가 가능한 제조사가 있으므로


    제품울 구매/수령 후 불량이 발생했을시, 저희측에 연락주시면, 신속시 A/S 가능여부를 파악하여 해당제조사로의 불량접수후


    A/S 처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기타 교환 및 반품규정에대해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시 언제든 저희측으로 연락주시면


    가능한한 빠른시간안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EPICBOX










  • 제품발송 전 교환규정안내


    안녕하세요~ 에픽박스입니다 [:-D]





    본 쇼핑몰에서 예약해주신 제품은 배송전 교환요청을 해주실시, 요청해주셨던 제품으로 교환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진행방법으로는,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조회에서 전산상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저희측에서 확인하는 즉시, 교환대상 제품의 재고여부등을 파악하여, 1~3일 이내에 교환처리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단, 예약상품의 교환은 재고제품이 아닌 예약철회에 해당하는 만큼, 예약취소 위약금이 결제된 뒤, 요청해주신 상품으로 교환되는 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전 제품과 교환 후 제품의 가격이 다를 경우, 추가결제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결제금액은 본 쇼핑몰의 하단 BANK 정보에 기재되어있는 계좌정보로 결제를 진행하여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 있으며,


    만약, 고객님께 환불이 필요할 경우, 고객분들의 회원정보상 등록되어있는 환불계좌정보의 계좌번호로 환불이 이루어지거나


    등록된 환불계좌정보가 없을경우, 별도로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린 뒤 환불을 진행해드리도록 하고있습니다.


    기타 제품발송 전 교환규정에대해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시 언제든 저희측으로 연락주시면


    가능한한 빠른시간안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EPICBOX





  • 제품발송 전 취소 및 환불규정안내


    안녕하세요~ 에픽박스입니다 [:-D]





    본 쇼핑몰에서는 재고제품, 예약제품 여부와 관계없이 제품의 발송전 취소 및 환불을 진행하실 수 있으시며,


    고객님의 주문페이지에서 전산으로 신청하여 진행하여 주시거나,


    고객만족센터의 Q&A게시판 또는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확인 즉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무통장결제 주문건의 경우



    고객님께서 최초 본 쇼핑몰에 회원가입시 등록해주신 계좌번호를 통해 환불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최초 가입시 환불계좌정보가 등록되어있지 않은 경우, 전산상에 등록된 환불계좌정보가 없기때문에


    고객만족센터의 주문취소/환불문의 게시판을 통해 별도로 요청해주셔서 계좌정보를 별도로 저희측에 알려주시면


    알려주신 계좌로 환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만 재고제품이 아닌 예약제품을 취소해주실 경우, 실 결제금액의 10% 위약금이 공제된 뒤,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이 되고 있는 만큼 구매전 신중히 결정해주신뒤 이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결제 주문건의 경우



    재고제품을 주문해주신 뒤, 제품의 배송전 취소를 신청하여 주시는 경우,


    신용카드 결제취소 승인신청을하여 결제가되지 않도록 취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예약제품을 취소해주시는 경우, 가입시 등록해주신 계좌번호


    또는 별도로 등록해두신 계좌가 없을시 저희측에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실 결제금액의 15% 의 위약금이 공제된 뒤 알려주신 계좌로 환불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실시간계좌이체 주문건의 경우



    재고제품을 주문해주신 뒤, 제품의 배송전 취소를 신청하여 주시는 경우,


    계좌이체 승인취소신청을하여 이체가되지 않도록 취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예약제품을 취소해주시는 경우, 가입시 등록해주신 계좌번호


    또는 별도로 등록해두신 계좌가 없을시 저희측에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실 결제금액의 15% 의 위약금이 공제된 뒤 알려주신 계좌로 환불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에스크로결제 주문건의 경우



    해당 결제방법으로 주문해주신 주문건을 취소해주실 시에는,


    위의 3가지 결제방법과 다른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을 진행해드려야하기때문에


    본 쇼핑몰의 고객만족센터 주문취소/환불문의 게시판을 통해 저희측에 요청해주시면


    확인하는 즉시, 고객님께 개인적으로 연락을드리고 자세히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안내해드리고 있는 방법 외에


    주문해주셨던 제품을 취소하고 적립금 또는 예치금의 형태로도 환불이 가능하며,


    적립금/예치금의 형태로 환불을 진행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3회이상 (제품건별) 초과시 실 결제금액의 5%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개인주문을 통하여 예약해주셨던 제품은 취소가 불가능하기때문에


    이러한부분은 참고해주셔서 신중히 진행해주실 수 있도록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반매장상품이아닌 각종 한정판 (혼웹한정, 메가트레한정, 프리미엄반다이한정, 등) 과 해외한정판


    의 제품은 일반매장상품과는 별도의 공급망을 이용하여 공급해드리고 있으며,


    본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기획상품의 경우 별도의 상품관리를 통해 공급해드리고 있기때문에


    이러한 제품을 예약해주신 뒤 제품발송전 취소를 진행해주실 경우,


    실 결제금액의 20% 의 위약금이 발생되고 있으니, 구매시 신중히 결정해주신 뒤 진행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적립금 및 예치금 전환과는 무관하게 발생)



    또한, 간혹 추가제품구매 또는 주문건의 재조정을위해 일시적으로 주문건의 취소가 필요하신 고객분께는


    일시적으로 취소를진행하여 환불금을 예치금으로 전환시켜드리고 있으며,


    전환받으신 예치금으로 다시 재조정하여 주문하실수 있도록 하고 있기때문에 이러한부분 역시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고객분들께서 예약해주시는 웹한정상품을 포함하여 모든 피규어제품들은


    현지 거래처에 결제를 한 후 확보되고 있는 제품들이기때문에 위와같이 위약금제도로 운영되고 있는 점은 양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으며,



    기타 취소 및 환불규정에대해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시


    언제든 저희측으로 연락주시면 가능한한 빠른시간안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EPICBOX
























  • 입고시기


    안녕하세요~ 에픽박스입니다~ [:-D]




    본 쇼핑몰에서는 매월초 5일~15일 사이에 입고가 진행되고 있으며,


    현지에서 예정월에 발매가되면 통상 현지발매월의 익월 국내로 수입되어 입고되고 있습니다.

    (입고월의 경우 제품의 제품명과 해당제품의 상세페이지 상단 안내문 참조)


    예)

    8월발매에정 - 9월 5일~15일사이 입고

    9월발매예정- 10월 5~15일사이 입고

    10월발매예정 - 11월 5일~15일사이 입고



    정식수입절차를거쳐 입고가 진행되고 있기때문에,


    거래처의 입고일정 및 국내외 물류일정, 정식수입절차에따른 통관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에 따라,


    통상일정보다 조금 앞당겨지거나 조금 미루어질 수 있습니다.




    본 쇼핑몰에서는 해외에서 직수입된 피규어제품을 공급해드리고 있는 관계로


    해외 현지의 연말연초, 휴무일 및 공휴일 에따라 통상 입고시기와 달라질 수 있으며,




    일반매장상품이아닌 기타 한정제품 (혼웹한정, 메가트레샵, 프리미엄반다이 등) 의 경우,


    별도의 공급망을통해 수입되고있는 관계로 일반매장상품의 입고시기와 다를 수 있으며,


    가능한한 일반매장상품과 동일한 시기에 입고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께서 자주 문의주시는 질문



    Q. 현지에서는 이미 발매되었는데 국내는 언제 입고되나요?


    A. 현지의 제품 발매일정은 현지 내국인을 위한 일정으로, 한국은 현지와 동시발매국가가 아닌 수입국가입니다


    따라서 수입국가임에따라 제품이 현지에 발매되면 정식수입절차를통해 세관에 신고하여 정식으로 국내로 입고시켜야하며


    입고시에는 현지에 발매되어  거래처로 입고되는 스케쥴, 현지 및 국내의 물류절차, 국내로의 신고절차 등등의 유기적인 절차를 거치기때문에


    현지에 발매되었다고해서 바로 국내로 입고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본 쇼핑몰의 모든 제품의 상세페이지 상단에 안내해드리고있는


    발매월과 입고월을 반드시 확인해주신 뒤 이용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으며, 본 쇼핑몰에서 공식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는 입고기간인


    매월 초 5일에서 15일 사이에 모든 제품이 완료되고 있음을 안내해드리고 있는 내용을 이용에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시 언제든 저희측으로 연락주시면


    가능한한 빠른시간안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EPICBOX



  • 배송안내


    안녕하세요~ 에픽박스입니다 [:-D]





    본 쇼핑몰에서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한 주문건내의 주문금액이 7만원을 초과할 경우 무료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고제품을 주문해주실 경우, 당일 오후 4시 이전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주문당일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예약제품을 주문해주실 경우, 결제가 완료되어 예약이 완료된 뒤, 해당제품이 출시되어 정식수입절차를거쳐 국내로 입고되면


    순차적으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가능한한 입고당일 배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휴무일 및 공휴일 주문건의 경우, 돌아오는 업무영업일에 배송을 해드리고있으며,


    예) 토요일 및 일요일 주문건의 경우 다음 월요일에 배송되고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산간,벽지,도서지역을 제외하고는 통상 1~2일 사이에 수령하실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일부 특수기간 (설,추석) 등의 명절연휴기간중에는 배송휴무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재고제품과 발매월이 다른 제품을 한주문건에 묶음으로 주문해주신 경우,


    묶음주문 되어있는 주문건 내의 모든 제품이 입고되면 일괄로 배송해드리고 있으며,


    재고제품 및 발매월이 다른 제품을 각각 개별로 배송받기를 희망하시는 고객분들께는


    개별배송 받기를 희망하시는 제품끼리 묶어서 따로 주문해주시도록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묶음으로 주문되어있는 주문건을 추후에 다시 개별주문으로의 변경 또는 그 반대로의 재조정을 희망하실 경우,


    또는, 제품발매일정 변경 등의 변수로 인해 주문건의 재조정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저희측에 직접 요청을 주시면, 확인 후 재조정해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특히, 제품발매일정의 변경등으로 인해 고객분으로부터 별도의 요청이 없을시,


    본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가능한한 빨리 수령하실 수 있는 방법으로 재조정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으니,


    혹여, 본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재조정해드리길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저희측으로 별도로 요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으며,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시


    언제든 저희측으로 연락주시면 가능한한 빠른시간안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EPICBOX



  •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에픽박스입니다 [:-D]





    본 쇼핑몰에서는 해외에서  정식 수입된 제품을 공급해드리고 있으며,


    크게 재고제품예약제품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재고제품의 경우, 과거에 이미 출시되어 입고되어있는 제품으로 구매즉시 당일 또는 익일 배송되어 받으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예약제품의 경우, 추후에 발매가 예정되어있는 제품으로, 미리 예약을하여 추후에 제품이 출시되면 정식수입절차를거쳐


    쇼핑몰에 입고시 수령받게되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예약제품의 상품명과, 모든 제품의 상세페이지 상단에 예정발매월과 예정입고월을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예약제품을 예약해주실때에는, 원하시는 예약제품을 주문해주신 뒤, 1일~3일 이내에 결제가 완료되어야


    최종예약이 완료되고, 3일이내까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주문건의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기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이용에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본 쇼핑몰에서는 무통장, 실시간계좌이체, 신용카드결제, 에스크로결제 등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하시며,


    무통장결제를 통해 결제를 진행하여주실 경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하여야하며,


    각 고객분들마다 결제상황이 실주문금액과 실결제금액이 다를 수 있기때문에 직접 확인이 필요한만큼


    자동입금확인이 아닌 수동으로 직접 입금확인을 해드리고 있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기타, 쇼핑몰의 이용방법에대해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시 언제든 고객만족센터를 이용하여


    저희측에 연락주시면 업무영업시간 중 가능한한 빠른시간안에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D]

    EPICBOX







  • 에픽박스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에픽박스입니다 [:-D]



    본 쇼핑몰은 15세 이상 연령층을 대상으로하는


    디스플레이(전시) 또는 수집을 목적으로하는 '피규어' 제품을 공급해드리는 쇼핑몰로서,


    본 쇼핑몰에서 공급되고있는 모든 제품은 해외에서 정식수입절차를거쳐 수입되어 유통되고있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본 쇼핑몰에서는 일절 가품이나 유사품 또는 복제품 및 중고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으며,


    모든 제품은 정품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쇼핑몰을 이용중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시,


    고객만족센터 (Q&A게시판, 1:1문의게시판 등) 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업무영업일 기준,


    월요일~금요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일


    해당 시간중, 확인즉시 가능한한 빠른시간안에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D]

    EPICBOX







뉴스/이벤트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INSTAGRAM @ epicbox_official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