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안내
작성자 에픽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4-19 20:20: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5


안녕하세요~ 에픽박스입니다 [:-D]





본 쇼핑몰에서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한 주문건내의 주문금액이 7만원을 초과할 경우 무료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고제품을 주문해주실 경우, 당일 오후 2시 이전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주문당일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예약제품을 주문해주실 경우, 결제가 완료되어 예약이 완료된 뒤, 해당제품이 출시되어 정식수입절차를거쳐 국내로 입고되면


순차적으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가능한한 입고당일 배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휴무일 및 공휴일 주문건의 경우, 돌아오는 업무영업일에 배송을 해드리고있으며,


예) 토요일 및 일요일 주문건의 경우 다음 월요일에 배송되고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산간,벽지,도서지역을 제외하고는 통상 1~2일 사이에 수령하실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일부 특수기간 (설,추석) 등의 명절연휴기간중에는 배송휴무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재고제품과 발매월이 다른 제품을 한주문건에 묶음으로 주문해주신 경우,


묶음주문 되어있는 주문건 내의 모든 제품이 입고되면 일괄로 배송해드리고 있으며,


재고제품 및 발매월이 다른 제품을 각각 개별로 배송받기를 희망하시는 고객분들께는


개별배송 받기를 희망하시는 제품끼리 묶어서 따로 주문해주시도록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묶음으로 주문되어있는 주문건을 추후에 다시 개별주문으로의 변경 또는 그 반대로의 재조정을 희망하실 경우,


또는, 제품발매일정 변경 등의 변수로 인해 주문건의 재조정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저희측에 직접 요청을 주시면, 확인 후 재조정해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특히, 제품발매일정의 변경등으로 인해 고객분으로부터 별도의 요청이 없을시,


본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가능한한 빨리 수령하실 수 있는 방법으로 재조정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으니,


혹여, 본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재조정해드리길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저희측으로 별도로 요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으며,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시


언제든 저희측으로 연락주시면 가능한한 빠른시간안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EPICBOX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epicbox_official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내게시물
    • 좋아요